1. 쇼크스턴 확률 랩빨 에서 고정 확률로 변경.
(기술적중 증가시 확률도 증가 됩니다.)
(타겟의 기술저항 증가시 확률은 낮아 집니다.)
2. 쇼크스턴 시간 변경.
타겟보다 10랩이상 낮을때 (0.5초 ~ 최대 2초)
{ 0.5초, 0.8초, 1초, 1.2초, 1.5초, 1.8초, 2초 }
타겟보다 9 ~ 5랩 낮을때 (1초 ~ 최대 3초)
{ 1초, 1.2초, 1.5초, 1.8초, 2초, 2.2초, 2.5초, 2.8초, 3초 }
타겟보다 4 ~ 1랩 낮을때 (1.5초 ~ 최대 3.5초)
{ 1.5초, 1.8초, 2초, 2.2초, 2.5초, 2.8초, 3초, 3.2초, 3.5초 }
타겟보다 0 ~ 5랩 높을때 (2초 ~ 최대 4초)
{ 2초, 2.2초, 2.5초, 2.8초, 3초, 3.2초, 3.5초, 3.8초, 4초 }
타겟보다 6 ~ 10랩 높을때 (2.5초 ~ 최대 4.5초)
{ 2.5초, 2.8초, 3초, 3.2초, 3.5초, 3.8초, 4초, 4.2초, 4.5초 }
타겟보다 11랩 이상 높을때 (3초 ~ 5초)
{ 3초, 3.2초, 3.5초, 3.8초, 4초, 4.2초, 4.5초, 4.8초, 5초 }
*기술저항 및 기술적중 테스트 결과 적용 됩니다.*